티스토리 뷰
목차
데뷔 이후 현재까지 약 2500여 곡을 보유하고 있는 나훈아가 마지막 콘서트인 2024 고마웠습니다 라스트 콘서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나훈아 콘서트 예매 방법과 나훈아 티켓팅 일정, 나훈아의 2023년에 발매한 새 앨범 '새벽'에 수록된 신곡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나훈아 콘서트 예매
나훈아 콘서트 예매 티켓팅은 정말 치열합니다. 지난 3월 19일과 3월 26일에 나훈아 콘서트 티켓팅이 진행되었는데요. 인천과 청주에서 티켓 오픈 3분 만에 매진이 될 정도로 치열했습니다. 나훈아 콘서트 예매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예매 전 팝업 차단을 해제하셔야 합니다. 카드 결제를 하지 마시고 무통장입금으로 진행하시면 자리를 먼저 선점하실 수 있기 때문에 티켓팅 확률이 올라갑니다.
나훈아 콘서트 예매 티켓은 R석 165,000, S석 143,000, A석 121,000으로 등급별로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공연별로 1인 4매로 구매하는데 제한되며, 나훈아 콘서트 예매 티켓은 일괄 배송됩니다.
나훈아 티켓팅 일정
나훈아 콘서트 예매 티켓팅 일정은 지역마다 다르게 진행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티켓팅 일정을 꼭 알아둔 후 티켓 오픈 시작과 동시에 나훈아 콘서트 예매를 해야만 라스트 콘서트를 즐길 수 있겠습니다. 3월 19일 (화) 인천 티켓팅을 시작으로 청주, 울산, 창원, 천안, 원주, 전주 순으로 티켓팅이 진행됩니다.
인천의 티켓팅 시작은 3월 19일 (화) 오전 10시입니다. 나훈아 콘서트는 4월 27일 (토) ~ 28일 (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됩니다.
청주의 티켓팅 시작은 3월 26일 (화) 오전 10시입니다. 콘서트는 5월 11일 (토)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립니다.
울산 티켓팅 시작은 4월 2일 (화) 오전 10시입니다. 라스트 콘서트는 5월 18일 (토) 동천체육관에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창원은 4월 9일 (화) 오전 10시에 티켓오픈됩니다. 콘서트는 6월 1일 (토) 창원 체육관에서 열립니다.
천안의 티켓팅은 4월 16일(화) 오전 10시에 오픈하고, 콘서트는 6월 15일 (토) 유관순체육관에서 진행됩니다.
원주의 티켓오픈은 4월 23일 (화) 오전 10시입니다. 공연은 6월 22일 (토)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립니다.
전주의 티켓 오픈 일은 4월 30일 (화) 오전 10시입니다. 콘서트는 7월 6일 (토) 전주 실내 체육관에서 열립니다. 2024년 하반기 일정은 추후에 공개 예정입니다.
나훈아 공연 노래
나훈아 콘서트 예매에 성공하셨다면 공연에서 나올 노래를 미리 알고 가시면 더 즐길 수 있습니다. 2023년 새롭게 발매된 새 앨범 '새벽'입니다. USB와 CD로도 소장할 수 있으니 좋은 기회입니다. 아래에서 나훈아 새 앨범의 곡들을 하나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나훈아 '삶'
나훈아 새 앨범 '새벽'의 첫 번째 수록 곡은 '삶'입니다. 삶이란 인생이라는 무대에서 한 세월 놀다가 가는 것이다. 삶이란 그저 허무이고 본전이고 울다 웃다 행복하게 살다가는 그런 거다라는 뜻을 담은 노래입니다. 인생을 노래하는 철학자이고 마지막의 미소가 삶의 허무를 보여주는 듯합니다.
나훈아 '사랑은 무슨 얼어 죽을 사랑이야(카톡)'
나훈아 새 앨범 '새벽'의 두 번째 수록 곡은 '사랑은 무슨 얼어 죽을 사랑이야(카톡)'입니다. 이제는 사랑도 이별도 카톡으로 하는 세상, 사랑은 무슨 얼어 죽을 사랑이야 라는 가사를 담은 요즘 시대에 맞게 작사 작곡한 노래입니다. 현시대에 맞는 위로가 되는 노래 가사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나훈아 '아름다운 이별'
나훈아 새 앨범 '새벽'의 세 번째 수록 곡은 '아름다운 이별'입니다. 힘든 사랑을 내려놓고 서로를 위해 아파하지 말고 슬퍼하지 말고 아름답게 행복을 빌어주는 가사를 담은 노래입니다. 무대를 떠나는 아름다운 이별을 예고한 노래일까요. 연인과의 이별뿐 아니라 세상 모든 것과의 이별을 말해주는 듯합니다.
나훈아 '타투'
나훈아 새 앨범 '새벽'의 네 번째 수록 곡은 '타투'입니다. 사랑이 끝난 후 잊으려고 해 봐도 지워지지 않는 사랑을 타투로 표현한 곡입니다. 지워지지 않는 그림, 지울 수가 없는 그림이라는 가사가 아름답습니다. 타투의 뮤비 속의 나훈아는 상남자의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모습입니다.
나훈아 '가시버시'
나훈아 새 앨범 '새벽'의 다섯 번째 수록 곡은 '가시버시'입니다. 가시버시는 부부를 낮추어 부르는 말입니다. 일상에서 잘 쓰이지 않는 단어이지만 노래 가사를 보면 부부를 연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전부, 너무 좋아, 껌딱지처럼 원앙새처럼 변치 말자는 가사를 담은 아름다운 노래입니다.
나훈아 '기장갈매기'
나훈아 새 앨범 '새벽'의 여섯 번째 수록 곡은 '기장갈매기'입니다. 부산 출신인 나훈아의 기장갈매기는 제목에서도 나온 기장처럼 오륙도, 해운대, 영도, 남천동 등 부산의 곳곳이 나와 청춘을 떠올리는 가사를 담은 노래입니다. 부산을 홍보하는 노래처럼 부산 곳곳이 나와 부산 사람에게는 정감 가는 노래입니다.